2017년07월02일 61번
[유통마케팅]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?
- ① 제품과 달리 서비스에 고객이 생산과정에 참여할 수 있고, 고객도 상품의 일부분이 될 수도 있다.
- ② 서비스는 무형성, 생산과 소비의 비분리성, 동질성, 소멸성의 네 가지 특성으로 요약된다.
- ③ 서비스경제에서는 제조기업의 서비스기업화, 서비스기업의 보조서비스 확대, 제조기업의 부가서비스 증가 등이 확대된다.
- ④ 서비스마케팅믹스는 전통적 마케팅믹스에 사람, 프로세스, 물리적 증거관리가 추가되었다.
- 서비스마케팅은 외부 마케팅, 내부 마케팅, 상호작용적 마케팅의 삼위일체적 관점을 지향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"서비스는 무형성, 생산과 소비의 비분리성, 동질성, 소멸성의 네 가지 특성으로 요약된다."라는 설명이 옳지 않은 것은 없다.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